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GALLERY NEWS

GALLERY NEWS

GALLERY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지웅아트갤러리 주운항 전속작가, ‘제1회 서울국제아트엑스포’에 초청
작성자 지웅아트갤러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2-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50





지웅아트갤러리의 전속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주운항 작가가 2023년 첫 공식 오픈을 알린 서울국제아트엑스포에 초청되었다. 


한국 회화계의 중견 화백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주운항 작가는 1988년 경인교육대학교 미술교육학과를 졸업했다. ‘인간의 의식 에너지’에 대한 꾸준한 고찰과 호기심으로 ‘의식의 샘’ 시리즈를 통해 자신만의 확고한 영역을 확립해온 그는 작가 초기 시절부터 대한민국미술대전과 경기미술대전에서 다수 수상한 바 있다. 이후, 각종 미술대전 심사위원과 한국미술협회 지부의 서양화 분과 이사 등을 역임하면서 미술계 전반의 현장과 커뮤니티에 눈에 띄는 공헌을 해오고 있다. 

 

특히, 해외 유수 박람회와 갤러리에서 그의 작품을 인정하여 초대전과 그룹전을 열어 다수 참여하기도 했다. 이처럼,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주운항 작가. 그는 최근 국제조형예술협회(International Association Art) 한국위원회가 주최하고 서울국제아트엑스포 운영위원회가 주관하는 ‘제1회 서울국제아트엑스포’에 초대되어 그동안 중점적으로 선보였던 ‘의식의 샘’의 깊이와 무게감을 새롭게 조명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 기획을 맡은 지웅아트갤러리의 이지수 아트디렉터는 올해 들어 처음 열리는 대규모 예술문화 행사인 만큼 주운항 작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근본적인 메시지를 최대한 잘 전달하면서 관람객들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1회 서울국제아트엑스포는 다음 주 2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홀 C에서 개최하며, 한국 미술을 대표하고 세계 미술을 대변하는 모두의 축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출처: 핸드메이커 www.handmk.com]

 

2023-02-03



첨부파일 주운항 작가 월드엑스포 포스터_저.pn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