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검색  
현재 위치
  1. Jw Art Gallery
  2. Media
  3. ART TECH NEWS

ART TECH NEWS

게시판 상세
‘아트테크 강자’ JW그룹 지웅아트갤러리,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NV21-7_Untitl eoil on canvas 80x60cm RHEE KWANG BOK 이광복


JW그룹 지웅아트갤러리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지웅아트갤러리는 역량 있는 작가들을 발굴하여 그들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펼쳐 작가와 함께 미술계를 활성화시켜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미술과 재테크를 결합한 아트테크는 저금리시대에 미술품 소장의 기회와 수익창출을 통해 경제적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현물자산 플랫폼이다. 전문적인 정보 분석력이 없더라도 전문 큐레이터 서비스를 진행하기 때문에 섬세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탄탄한 수익구조 구축 및 수익성·안정성·환금성 등 3요소를 통해 만족도를 높인다. 

또한 저작권, PPL, 이미지 사용료, 전시회 및 기업 전시 등 위탁 운영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으며, 창출된 수익금은 매월 투자자에게 지급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안정성이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다. 

지웅아트갤러리 전성재 대표는 “미술품에 대한 투자가 결코 부자들의 전유물이 아님을 알리기 위해 노력해왔던 결실을 맺은 듯한 기분”이라며,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아트테크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투자 모델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출처: 온라인 중앙일보 https://news.joins.com/article/23809070]


2020-06-25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