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트테크 상담문의

아트테크상담요청

아트테크 전화상담

빠른전화상담

세간의 화제 지웅아트갤러리, 2019 미술품재테크 소비자만족도 최우수상 수상

  • 날짜
    2019-06-19 19:02:37
  • 조회수
    453
  • 추천수
    0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미술품 재테크와 경매, 미술품렌탈로 명실상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지웅아트갤러리가 2019년 재태크투자 부문, 서비스만족도 부분 최우수상을 석권해 화제다.


지웅아트갤러리가 다루는 분야인 미술품은 공연성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 장르이다. 때문에 PPL, 전시회수익, 이미지 사용수익 등 전반적 분야에서 다방면의 수익구조를 통해 투자가치를 넓히고, 수익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 할 만 하다.


또한 장기적 투자의 장르가 아닌, 1년 임대투자, 미술품 장/단기 렌탈 등 길지 않은 기간동안 작품의 가치 상승 여부를 직접 확인 한 후 재구매 또는 재계약을 할 수 있는 계약안 또한 탄탄히 마련 되어 있어, 금액을 떠나 확실한 투자가치 상품으로 충분하다 볼 수 있다.


또한 지웅아트갤러리는 고가미술품 재테크 라는 개념을 깨버리고, 일반 서민도 할 수 있는 아트테크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우리에게 주고 있다는 점 또한 주목할 만 하다.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을 뿐더러, 아트테크의 가장 큰 장점은 적은 투자금액으로 투자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는 재판매 보장이 되어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지웅아트갤러리’의 CEO는 “이미 많은 공인들도 아트테크를 활용 하고 있는 바 있으며 기업의 절세 부분으로도 크게 각광받고 있는 아트테크의 자세한 내용과 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가능한 부분”이라고 전달했다.

출처 : 대한금융신문(http://www.kbanker.co.kr)